패션유통사업부

패션유통사업부

MISSION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고,다양하게, 적합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패션유통 비즈니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목표

  • 01

    고객가치

    Customer value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채워주는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이 가장 믿고, 안심하며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패션유통몰을 만드는 것입니다.
  • 02

    인재육성

    Talent development
    고객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는, 상품/유통 전문가를 양성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 낼 인재들을 육성, 영입하는 것입니다.

사업의 방향

  • 패션유통사업부 사업의방향 첫번째 이미지
    데이터 기반한 소싱 역량과 국내외 채널 + 자체물류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저렴하고, 정확하게 제공

    현재 패션유통몰 ‘미그웨치(MIIGWECH)’는

    오프라인 매장, 8개 운영 중 매출 성장률, 25% 멤버십 회원수, 2023년 8월 기준 16만명

  • 패션유통사업부 사업의방향 두번째 이미지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1,000억 패션유통브랜드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패션유통 비즈니스를 만들고 성장시켜 2025년까지 기존+신규비즈니스로 연매출 1,000억을 달성하고 패션유통의 전문가, 인재를 육성할 것입니다

OUR LIFE IN FASHIO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