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코카콜라, 스타벅스, 맥도날드, 인앤아웃버거, 치폴레, 칙필레이·· 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꿈꿉니다.

카페게이트 목표

  • 01

    고객가치

    Customer value
    트렌디한 음료를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카페브랜드를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끊임없이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 02

    인재육성

    Talent development
    소비자와 점주님들의 필요와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의 바른 모델을 만드는 인재를 키우고, 영입합니다.

사업의 방향

  • 카페게이트 사업의방향 첫번째 이미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가치를 누리도록

    우리가 뛰어난 맛과 감성 있는 공간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을 제공하려는 이유입니다.

  • 카페게이트 사업의방향 두번째 이미지
    국내 3000호점
    세계로 나아갈 카페게이트

    고객들의 사랑과 가맹점의 인정을 받는
    탄탄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굴의떡볶이 목표

  • 01

    고객가치

    Customer value
    고객들이 진정으로 무엇을 원하는지 끊임없이 찾으며,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시 찾고 싶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02

    인재육성

    Talent development
    소비자와 가맹점주 최우선주의를 지니고, 맡은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기 위해 스스로 몰입하여 성장하는 인재를 키우고, 영입합니다.

OUR LIFE IN 불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