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타벅스, 맥도날드, 인앤아웃버거, 치폴레, 칙필레이·· 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꿈꿉니다.
우리가 뛰어난 맛과 감성 있는 공간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을 제공하려는 이유입니다.
고객들의 사랑과 가맹점의 인정을 받는 탄탄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원들이 가맹 관련 전반을 직접 수행하여 완성도 높은 가맹점 개설을 통한 고객가치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 만족, 마켓트렌드, 영업현황을 지속적으로 분석함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매출과 수익을 동시에 확보하겠습니다.
‘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브랜드로 입지가 확고하고, 동시에 매력적인 사업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브랜딩을 위한 메뉴 및 시스템개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2022년 70개, 2023년 300개, 2024년 400개를 목표로 폭발적인 가맹확산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