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코카콜라, 스타벅스, 맥도날드, 인앤아웃버거, 치폴레, 칙필레이·· 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꿈꿉니다.

카페게이트 목표

  • 01

    고객가치

    Customer value
    트렌디한 음료를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카페브랜드를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끊임없이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 02

    인재육성

    Talent development
    소비자와 점주님들의 필요와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의 바른 모델을 만드는 인재를 키우고, 영입합니다.

사업의 방향

  • 카페게이트 사업의방향 첫번째 이미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가치를 누리도록

    우리가 뛰어난 맛과 감성 있는 공간을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을 제공하려는 이유입니다.

  • 카페게이트 사업의방향 두번째 이미지
    국내 3000호점
    세계로 나아갈 카페게이트

    고객들의 사랑과 가맹점의 인정을 받는
    탄탄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 목표

  • 01

    고객가치

    Customer value
    맛이 다른 포케 & 샐러드 간편하면서도 직접 조리하는 시스템과 신선한 재료 및 다채로운 소스 조합으로 고객들이 가장 인정하는 맛을 구현합니다.
  • 02

    인재육성

    Talent development
    피드백을 통해 강점을 강화하고 완성도를 높여가며 실력을 쌓아갑니다. 고객에게 이로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위해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사업의 방향

  • 슬로우캘리 사업의방향 첫번째 이미지
    건강한 선택이 일상이 되도록

    신선한 야채와 고단백, 저지망, 저탄수화물 구성으로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며,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갑니다.

  • 슬로우캘리 사업의방향 두번째 이미지
    우리가 개척한 길, 우리가 선도합니다.

    포케브랜드 인지도 1위, 퍼스트브랜드 어워드 포케부문 3년연속 대상으로 검증된 맛과 성장성을 바탕으로 더 크게 도약하겠습니다.

TOP